라이다 전문기업, 오토엘을 소개합니다.

  • 회사소개
  • CEO 인사말

CEO 인사말

오토엘은 자율주행 자동차의 라이다 센싱 기술을 주요사업 분야로 하고 있습니다.

인공지능의 권위자인 호드 립슨(Hod Lipson) 교수는 '자율주행'을 모바일 시대를 잇는 새로운 '혁명'으로 묘사합니다.

자율주행차가 도로를 점거해, 기존 산업의 질서를 재정비하고 도시의 형태를 바꿀 것이기 때문입니다.

단지 교통 수단의 변화가 아니라 우리가 살고 있는곳, 일하는 방식, 그리고 삶을 즐기는 방법을 말합니다. 이는 결국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하는 혁명입니다.

자율주행 산업이 경제와 사회에 미치는 영향은 막대할 것이며, AutoL이 그 새로운 미래 기회의 중심에 서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우리 삶의 패러다임을 바꿀 '자율주행'이라는 혁명은 결코 쉽게 오지 않을 것입니다. 최고 수준의 안전을 보장해야 하는 불가피한 기술적 부담이 있습니다.

오토엘의 1단계 비즈니스 모델은 자율주행차의 안전과 핵심 센서를 담당하게 될 라이다(LiDAR)입니다.

레벨 3 이상의 자율주행은 3차원 환경을 스캔해 주변 환경을 자세히 인식할 수 있어야 하며, 이를 위해 기존 카메라와 레이더 외에 라이다 센서는 필수품입니다.

그러나 기존 라이다 센서는 크기, 가격 및 내구성면에서 업계 요구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며, 혹독한 자동차 환경에 적용해 양산하기 어렵습니다.

AutoL의 경쟁력은 전직 자동차 엔지니어들의 경험과 노하우입니다.

AutoL의 특수 고감도 송수신 기술을 적용하여 라이다의 크기와 가격을 대폭 낮췄으며, 자동차의 섬세한 환경 내구성 사양을 완벽하게 만족시키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이러한 기술과 제품을 바탕으로 라이다센서 전문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자율주행 대중화를 선도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EO이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