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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율운항

자율 운항 선박이 더욱 정교하고 안정적인 항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

오토엘 선박 자율운항용 LiDAR

라이다(LiDAR)를 이용한 자율운항 선박은 레이저 기반의 고해상도 3D 환경 인식 기술을 활용하여
주변 환경을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분석합니다.

이러한 기술로 선박은 장애물과의 충돌을 방지하기 때문에 안전한 항로 설정을 하며,
최적의 경로를 설정하여 에너지 소비를 최적화 하기 때문에 친환경 운항을 할 수 있습니다.

라이다는 날씨나 조도에 관계없이 안정적인 데이터를 제공하기 때문에
해양 운송, 여객선, 해양 조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율운항 기술의 핵심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자율 운항 선박이 더욱 정교하고 안정적인 항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

오토엘 선박 자율운항용 LiDAR

라이다(LiDAR)를 이용한
자율운항 선박은 레이저 기반의
고해상도 3D 환경 인식 기술을
활용하여 주변 환경을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분석합니다.

이러한 기술로 선박은
장애물과의 충돌을 방지하기 때문에
안전한 항로 설정을 하며,
최적의 경로를 설정하여
에너지 소비를 최적화 하기 때문에
친환경 운항을 할 수 있습니다.

라이다는 날씨나 조도에 관계없이
안정적인 데이터를 제공하기 때문에
해양 운송, 여객선, 해양 조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율운항 기술의
핵심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악천후에서도 안정적인 성능

강한 바람, 파도, 비 등 극한의 해양 환경에서도 높은 신뢰성을 보장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화물 운송, 여객선, 해양 조사선 등 다양한 선박 유형에 적용 가능

악천후에서도 안정적인
성능

강한 바람, 파도, 비 등 극한의
해양 환경에서도 높은 신뢰성을 보장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화물 운송, 여객선, 해양 조사선 등
다양한 선박 유형에 적용 가능

S56

S56

자율운항 선박 자율주행단계

Level 1

Level 2

Level 3

Level 4

지원 운항 (Human-Assisted Operation)

원격 제어 (Remote-Controlled Operation)

제한적 자율운항
(Limited Autonomous Operation)
(자율 시스템이 주도적 역할을 하지만,
복잡하거나 예외적인 상황에서는 사람이 보조)

완전 자율운항
(Fully Autonomous Operation)
(선박의 시스템이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분석하고,
장애물을 회피하며,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항해)

Level 1

Level 2

Level 3

Level 4

지원 운항
(Human-
Assisted
Operation)
원격 제어
(Remote-
Controlled Operation)

제한적 자율운항
(Limited
Autonomous
Operation)
(자율 시스템이
주도적 역할을 하지만,
복잡하거나
예외적인 상황에서는
사람이 보조)

완전 자율 운항
(Fully Autonomous
Operation)
(선박의 시스템이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분석하고,
장애물을 회피하며,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항해)

Level 1

지원 운항
(Human-Assisted Operation)

Level 2

원격 제어
(Remote-Controlled Operation)

Level 3

제한적 자율 운항
(Limited Autonomous Operation)

(자율 시스템이
주도적 역할을 하지만,
복잡하거나
예외적인 상황에서는
사람이 보조)

Level 4

완전 자율 운항
(Fully Autonomous Operation)

(선박의 시스템이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분석하고,
장애물을 회피하며,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항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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