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엘의 기술 및 새로운 소식을 공유합니다.
- 홍보
- NEWS
NEWS
제22회 세계 보안 엑스포(SECON 2023) – 오토엘 참가
2023.03.29~03.31(3일 간)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주관 하에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제22회 세계 보안 엑스포(SECON)가 개최되었으며, 이는 아시아 최대 통합 보안 박람회로 10여 개국 350여 개 보안 업체가 참가하였다.
㈜오토엘의 LiDAR는 빛을 이용한 객체 인식 센서로 자율주행 뿐만 아니라 보안 산업에도 활용이 가능하며, 이번 전시회를 시작으로 보안업계 진출을 시작할 예정이다.
기존 보안카메라와 라이다가 결합된다면 높은 정확성으로 움직이는 타깃의 시각적 검출은 물론 속도와 방향 데이터까지 검출하는 기능이 되어 현재 TBT와 NDA계약 체결 및 열화상카메라와 라이다를 결합한 제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일 계획을 하고 있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하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홍콩 등 해외 보안산업 업체 및 협회와 미팅을 진행하였고 싱가포르의 한 업체와 업무협약에 대한 계약을 진행 예정이다.
.
자사의 라이다는
고정과 회전방식 혼합이 가능한 제품이기 때문에 자동차에 사용되는 라이다 한계를 보완하는 특성을 가졌으며, 광학계를
고정하고 반사용 거울을 회전시켜 주변을 스캔하는 방식으로 회전에 따른 부하를 최소화 했기 때문에 내구성에서도 우수한 측면이 있다.
보안산업에 라이다
센서는 아직 일반적이지 않아 대부분의 보안산업 관계자에게 라이다의 검출 능력 및 기술에 대한 소개가 주를 이루었지만, 레이다와 카메라 대비 객체 인식이 더 정확하다는 특성이 있어 많은 관심을 이끌었으며, 제품 견적 및 보안카메라와 결합에 필요한 기술적 문의에 대해 대응할 예정이다.